728x90
반응형

로지텍 무선 키보드 리뷰!

 

안녕하세요-! 

업무 볼 때 가장 효율이 좋은 것은 '내돈내산' 업무기기인 듯합니다!

특히 컴퓨터를 오래 보니 유용한 컴퓨터 주변기기는 확실히 몸의 피로를 덜어주는 것 같아요.

 

그치만 저는 가난한 대학생이었기 때문에.. 집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할 때 그냥 했어요... 한 인턴 정도 하면서 돈을 조금 버니까 노트북 거치대 사고 또 돈 조금 아껴서 맥북용 무선 키보드를 사곤 했답니다.
(거지같네요, 그리고 맞습니다. 거지였어요)
근데 지금은 직-짱인! 이잖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리뷰하는 키보드는

내가 돈도 버는데 10만 원이 뭐라고! 

라면서 질러버린 키보드입니다. ㅎㅎ




MK Keys
왜 MK Keys 냐면요, 일단 회사 노트북이 맥북이었다면 애플 매직 키보드 샀겠죠? ㅋㅋㅋㅋ (매직 키보드 찬양해)
그치만 회사 노트북은 맥북이 아니에요. 맥북의 놀라운 편리함을 모두 잃었어요. 맥북으로 바꿔주세요...

제가 바꿔달라고 바꿔주지 않으니 적응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무선 키보드를 조금 알아보던 중이었습니다!

추천받은 제품은 레오폴드 키보드입니다. 사용도 잠깐 해 봤는데 기계식 저소음 키보드로 사용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노트북처럼 쫀득쫀득한 키감이 좋거든요! 레오폴드는 기계식으로 누르는 느낌이라 키 자체가 울퉁불퉁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레오폴드도 키감은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치만 쫀득쫀득 느낌이 없었고, MK Keys 제품이 쫀득쫀득해 보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로지텍 키보드 하면 보급형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제품을 좀 찾다 보니 가격대가 다양하며 높은 가격대의 제품은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단순한 이유죠?

제품 사진

 

 

제품 구매처

제품 구매는 네이버에 MK Keys 검색해서 나오는 최저가로 구매했어요. 지마켓으로 연결이 되어서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846981628

 

키보드 ₩128,700

로지텍 MX KEYS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영문자판 (병행)

item.gmarket.co.kr


바로 이 곳이죠!!  키보드 치고 꽤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모르겠어요.. 그냥 질렀습니다.. 저는 직짱인이니까요.. 쿄쿄...

아니 그런데 가격 보니까 지금 가격에서 무려 5천 원 비싸게 주고 샀네요 저는!? 왜 비쌀 때 산거야아!!! ㅠㅠㅠ





약 두 달 사용 후기
- 단점
쫀득쫀득하긴 하지만 뭔가 무거운 느낌
여러 사용자 기능을 제공하지만 딱히 사용하고 있지는 않음
은근히 무거움(근데 휴대용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는 없음)

- 장점
배터리가 오래감 
무선임 
검정색이 고급져보임
키감이 쫀득쫀득함
높이가 낮아서 손목에 부담이 없음

 

- 총평
쫀득한 키감과 세련된 겉모습은 보기에 좋습니다.
조금 무거운가 싶어서 기계식 저소음키보드에 적응한다면 레오폴드로 갈아탈 의향이 있습니다.



이상 처음 해본 내돈내산 로지텍 무선 키보드 리뷰였습니다~!


안뇽~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